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당첨가점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의 당첨가점 입니다. 상당히 높은 평균 가점을 기록 하였습니다. 제 생각보다 가점통장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그들만의 리그라 관심 지역은 아니었는데요.

 

말이 참 많은 분양이었습니다.

 

 

판교에 그동안 없었던 새아파트이자 가장 높은 인기의 브랜드라는 점, 호불호가 있었지만 쾌적한 입지조건을 가졌다는 점, 누군가에게는 오히려 싸게 느껴졌을 평당가등이 입에 오르내리는 장점이었습니다.

 

반대로 누군가에는 너무 높기만 한 분양가, 대중교통 이용 불편, 학교 없음, 단지 앞으로의 큰 도로, 입지의 애매함 등 여러가지 단점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말이 많았지만 뚜껑 열어보니 경쟁률 대박이었고, 당해임에도 엄청나게 선방했다는 등 실거주자가 평당가를 싸게 생각하고 있다는 등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개인적으론 11.3 부동산 대책 이후 풍선효과도 톡톡히 봤다고 생각 합니다.

 

판교 안의 입지의 애매함을 가졌음에도,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과, 판교자체의 이름 값, 서울을 비롯 유망 분양 지역 전부 분양권전매제한이기기 때문에, 1년 6개월 전매제한 이지만 어쨋거나 분양권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이 묻지마 청약도 많았을거라 생각 합니다.

 

상당히 안정적인 자산을 가지고 있는 중장년층 이상의 수요 중 아파트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괜찮은 분야이었다고 생각 합니다.

 

1년 6개월 후의 프리미엄이 어느정도로 형성될지 개인적으로 궁금한 아파트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