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난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로얄동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이 엄청난 난리입니다. 누가봐도 부정할수 없는 좋은 입지에 파격적인 청약조건. 소문듣고 오늘이라도 줄서볼려고 하시는분은 각오 좀 단단히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일단 어제 같은 경우 제가 듣기로 아침 10시에 줄서서 밤 11시에 끝났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아침 9시~10시 사이에 줄서서 오후 5시 넘어서 청약장소인 모델하우스에 입성, 기쁨도 잠시 모델 하우스 안에서만도 3-4시간 걸렸다구 합니다. 이거 다 기다리시고 청약 성공 하신분들 다들 좋은 결과 있길 진심으로 빌겠습니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오늘 상황도 어제와 별반 다를바 없으며 언제 끝날지 기약 없다고 합니다.  주변 빵집이나 김밥집 모두 재료 동난 상황이구 청약자 집단 항의도 있다고 합니다.  건설사가 무슨생각으로 방문접수 했는지는 알겠으나 해도해도 너무 한거 같네요. 요즘같은 시대에 방문접수라니요.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수원의 광교이고 호수공원과 맞닿아있고 외에도 그 입지가 매우 우수하며, 무엇보다 청약신청금 100만원에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전액 환불, 당첨 여부 페널티 없음, 별다른 청약물건이 없는 요즈음 업자분들 다 몰리셨겠죠. 

대리 청약도 가능해서 한사람당 20개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피스텔이니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으며(한사람이 두개 이상 물건 파는건 제한 있으니 조심), 당첨포기해도 전혀 페널티가 없으니 충분히 줄 설 가치가 있지요? 

역시나 요즘 물건들은 분양가가 좀 문제입니다.  이번 꿈에그린도 분양가가 너무 비싼듯 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분양가 비싼건 단기적으론 좀 힘들수 있으나 입지가 우수하다면 시간이 해결해 줄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 됩니다. 분양가 외에도 애매한 거리의 역과 학교, 그리고 무엇보다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이라는 점 등이 조금 걸리는게 있지만 역시나 장기적으로 봤을땐 꽤나 우수한 성적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위에서 말한듯이 대리 청약이 가능하고 당첨여부 계약여부 페널티가 없기에 청약율이 방문접수임에도 불구 어마어마하게 나올듯 합니다. 허니 당연히 실거주 아니신분들은 초단기 아닌이상 중장기 이상의 분양권 투자 생각하신다면 높은 분양가가 있으니 신중히 접근 하시길 바랍니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로얄동 도 살펴봐야죠 



당연히 102동 2호 3호 라인이 최고일듯 합니다.  일조권 측면에서 4호 라인도 우수할듯 하고요. 103동도 2호 3호 라인이 일단 압도적으로 누가봐도 눈에 띄지요?  일단 A타입 B타입으로 달리실건가요~? 5개 전부 달리실건가요~? 


일단 오늘 소문듣고 뒤늦게라도 가실분들 마음 단단히 먹고 간이의자랑 여분의 핸드폰 배터리 책, 물등등 좀 챙겨가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힘들게 청약 성공하신분들 모두 당첨되길 기원 또 기원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